Quantcast

‘일프듀 출신’ JO1(제이오원), KCON JAPAN 3차 라인업에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프로듀스101 재팬’으로 결성된 JO1(제이오원)이 KCON JAPAN(케이콘 일본 공연)에 참가한다. 

26일 KCON JAPAN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3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날 공개된 3차 라인업에는 JO1이 속해 있어 눈길을 끌었다.

JO1은 지난해 Mnet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의 일본 버전 ‘프로듀스101 재팬’을 통해 선발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들은 전원 일본인으로 결성된 일본 아이돌 그룹이지만, 스타일링이나 콘셉트 등이 K-POP가 유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국내 그룹 NCT(엔시티)와 그룹 인사가 비슷해 표절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JO1은 오는 4월 4일, KCON JAPAN 두 번째 날 무대에 오른다. 둘째 날에는 데이식스, 베리베리, 에버글로우, 펜타곤, 더보이즈 등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KCON JAPAN 제공
KCON JAPAN 제공

한편 이날 공개된 3차 라인업에는 JO1 이외에 4월 3일 참가하는 에이스(A.C.E)와 4월 5일 참가하는 네이처(NATURE) 등이 이름을 올렸다.

KCON은 CJ ENM이 주최하는 한류 페스티벌로, 올해 4월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6월 미국 뉴욕, 8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9월 태국 방콕 공연을 앞두고 있다.

가장 먼저 열리는 일본 도쿄 공연은 4월 3일부터 5일까지 도쿄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 

1차 라인업을 통해 아스트로(ASTRO), 오마이걸(OH MY GIRL), SF9, 에버글로우(EVERGLOW), 펜타곤(PENTAGON), 더보이즈(THE BOYZ), 이달의 소녀(LOONA), 원어스(ONEUS), 투모로우바이투모로우(TXT)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2차 라인업을 통해 체리블렛(Cherry Bullet),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데이식스(DAY6), 베리베리(VERIVERY), 에이비식스(AB6IX), 아이즈원(IZ*ONE)이 참가 소식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