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 변경 예고해 눈길…‘000 이즈백’ 주인공은 아이유(I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하이트진로의 소주 참이슬의 모델이 새로이 바뀔까.

참이슬은 26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OOO이즈백 D-7 깨끗한 이슬나라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 지금, 여기서 시작된다 #참이슬 #이슬동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슬동화'라는 동화책이 넘겨지면서 '수수께끼를 맞히는 자만이 잠자던 이슬 요정을 깨울 것이다'라는 문구가 나왔다.

이외에는 별다른 언급 없이 'to be continued'라는 문구만 나오고 영상이 종료됐다.

참이슬 인스타그램
참이슬 인스타그램

그리 많은 정보가 나오진 않았지만,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모델이 바뀌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기존 모델인 아이린에 대한 언급이 없는데다, '000이즈백'이라는 문구가 이전 모델의 복귀를 암시하기 때문.

이로 인해 아이유(IU, 이지은)가 2년 만에 모델로 복귀하는 게 아닌가 하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다만 다시금 아이린이 모델로 등장할 것이라는 의견도 적지 않다.

아이유는 2014년 11월부터 2018년 12월까지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역대 최장수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과연 진로가 공개할 모델이 기존의 아이린으로 드러날지, 혹은 아이유로 변경될지는 3월 4일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