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한도전' 시청자, "돌아가신 엄마가 나온 '회차정보' 찾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한 시청자의 눈물 나는 사연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1월 14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시청자 게시판에 한 네티즌은 "무한도전 제작진, 팬여러분 돌아가신 엄마가 나온 방송분을 찾고 있습니다"고 호소했다.

작성자는 "엄마가 3년 전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시간이 갈수록 너무 그립네요"라며 "사진도 몇 장 없고 동영상은 아예 없는 상태인데 엄마가 무도에 잠깐 나왔던 게 생각이 났다"고 설명했다.

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이어 "유재석님이 강남쪽에서 멤버들 없이 혼자 운행 중인 버스에 탔고 엄마가 뒷문에 서 있다가 유재석 씨를 보고 실물이 더 잘생기셨다고 한 걸로 기억한다. 엄마는 50대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범준이라는 네티즌은 "무도팬 입장에서 그냥 지나치기 뭐해서 한시간 동안 검색했다"며 "에피소드 380화 14년 05월 24일 방송분 '홍철아 장가가자' 일 것 같다. 시간은 10분부터 차 타는 게 나오니까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다"고 답했다.

이를 본 작성자는 "이 글만으로 어떻게 찾겠어 싶어서 이 글을 제 메모장에 쓴 지 반년이 넘었다. 그러다 너무 너무 그립고 보고 싶어서 글이라도 올려보자 혹시 모르잖아 하고 올린 건데 이렇게 빨리 찾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라며 "이 글을 보고 동영상을 틀기 전까지도 들뜸 반 다른 어머님 아닐까? 반 (생각했다). 10분으로 마우스 놓고 보니 엄마가 맞더라"고 감격했다.

작성자는 "보는 순간 눈물이 날 줄 알았는데 안 그렇다. 찾았다는 생각에 너무 기뻐서 웃다가 글 쓰면서 감사해서 눈물이 난다. 저에게 상상하지도 못한 도움과 기쁨 주신 것처럼 범준님의 앞날에도 상상하지 못할 기쁜 일이 찾아오시길 진심으로 기도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