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스타 인플루언서 화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천만원 기부…"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대구 매장 관심 부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인스타 인플루언서 화민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

지난 25일 화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고향이 대구인데 저희 부모님도 일을 한달간 쉬게 되셨고 제 친구들도 외출을 자제하며 불안해 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천만원을 이체한 손화민의 은행 어플 캡처가 담겨있다.

화민 인스타그램
화민 인스타그램

화민은 "빨리 이 위기가 지나가길 바라고 제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길 바랍니다"라고 말하며 코로나19 사태가 빨리 지나가기를 소망했다.

또한 "페이스북 ‘대구맛집일보’ 라는 페이지에서 코로나19의 여파로 매출이나 재료소진에 큰 어려움을 겪고있는 매장을 소개해드리고 있더라"며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네티즌들의 관심을 촉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ㅏ,,,진짜 멋있을래도 돈이 있어야 멋있구나,,,,,,", "최고야 손화민", "ㅠㅠ역시 대구 짱이여 ~ 최고 멋져♥", "진짜 화민언니 최고다ㅠ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민은 백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다. 그는 찰떡처럼 어울리는 단발머리 사진으로 SNS 및 커뮤니티에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