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로이킴, 음란물 유포 혐의 기소유예 이후 심경 밝혀…"사진 공유 행위 반성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로이킴이 음란물 유포 혐의에 대해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이후 심경을 밝혔다.

지난 25일 로이킴의 소속사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해 4월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는 자사 전속 아티스트 로이킴이 해당 사건에 대해 최종적으로 기소 유예 처분을 받았"고 알렸다.

이후 로이킴은 자신의 공식 카페를 통해 "오늘의 소식을 전해드리기까지 기다려주신 여러분들께, 지금 인사를 감히 해도 될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진심으로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글을 써봅니다"라고 말문을 열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로이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로이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로이킴은 "얼마 전 조사 결과를 받았습니다. 여러분께 제일 먼저 소식을 전해드리려 했는데, 그 내용들이 방송을 통해서 먼저 전해지게 돼 너무나도 죄송합니다"고 사과했다.

앞서 한 방송에서 로이킴의 음란물 유포 사건에 대한 일이 언급되며 "로이킴 씨가 그 블로그 사진을 캡처해 '이거 그 분 아니다'라고 올린 게 음란물 유포가 된 것이다. 합성 사진을 알리려고 한 게 음란물 사진처럼 비치게 된 것이다. 로이킴씨가 처벌을 받지는 않았지만 수사의 대상이 됐다는 것만으로 이미지가 나락으로 떨어졌다"고 알려진 것을 언급한 것.

그는 "저는 2016년 당시 떠돌던 루머의 사진이 합성사진임을 해명 해놓은 블로그 포스트를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발견하고, 그대로 핸드폰으로 스크린캡쳐하여, 루머가 사실이 아니라는 문자내용과 함께, 지인들과 하나의 취미로 모인 대화방에 해당 이미지를 전송했습니다"고 다시 한 번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그 의도와 내용과는 관계 없이, 그러한 사진을 공유한 행동 자체가 잘못임을 이번 일로 깨닫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저의 무지하고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큰 상처를 남기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이어 "정신없이 흘러가는 시간 동안, 여러분께 어떤 말씀을 어떻게 드려야할지 고민했고, 끊임없이 커져가는 이야기들을 보고 들으며 많이 두려운 날들을 지내왔습니다. 다만 그 시간 들을 보내며 저는 겸허히 저 자신을 되돌아보고, 한없이 부족했던 제게 주셨던 것들과 받은 사랑이 얼마나 소중하고 과분한 것 이었는지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고 덧붙이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긴 시간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죄송하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신 마음들 다시는 실망시키는 일 없도록, 여러분이 응원하고 사랑하고 깊이 봐주셨던 로이킴의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한 걸음 한 걸음 무거운 책임감과 신중한 마음가짐으로 걸어가겠습니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로이킴은 지난해 정준영과 함께 있던 단체 채팅방에서 음란물 유포 혐의로 입건돼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