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신화 작가, "남궁민 진짜 좋아했던 배우"…최초로 얼굴공개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스토브리그’의 이신화 작가가 SBS뉴스 유튜브를 통해 직접 인터뷰에 응했다. 

25일 SBS뉴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차에타봐 파일럿 관종고백 강경윤기자와 꼬장특기 이신화작가의 만남'"에서는 이신화 작가와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이신화 작가가 SBS ‘스토브리그’ 종영 이후 드라마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와 비하인드를 털어놓은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나 해당 영상에서는 이신화 작가의 배우 남궁민에 대한 애정이 고스란히 나타났다. 

SBS뉴스 유튜브 영상 캡처

이 작가는 "방영전에는 8-12% 시청률을 예상했다"며 "이렇게 큰 사랑을 받게 된 것은 남궁민 배우 덕이었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출연한 배우 중에 가장 연봉을 많이 주고 싶은 배우에도 "남궁민", 가장 고마운 사람에게도 "남궁민"이라고 답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 작가는 모티브된 인물에 "강두기는 참고로 한 캐릭터가 있다"며 "양현종 선수, 히로시마 도요 카프에 뛰었던 선수였다"고 말했다. 임동규 역할에는 "임동규의 캐릭터는 모티브가 전혀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야알못(야구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더 친절한 드라마를 써야했다"고 말하며 "애착이 있는 장면에는 9부 엔딩"이라고 남궁민이 출연하는 장면을 언급했다. 

한편 이신화 작가의 SBS ‘스토브리그’는 14일 종영해 후속으로 ‘하이에나‘가 방영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