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사냥의 시간’ 산양즈, 신조어 창제로 ‘끝없는 티키타카’ (Feat. 최우식 삐약삐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영화 ‘사냥의 시간’ 이제훈, 안재홍, 박정민, 최우식, 박해수가 신조어 창제로 이목을 끌었다.

지난 19일 딩고 무비 유튜브에는 ‘신조어 창제하고 간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사냥의 시간’ 팀은 신조어를 맞추는 미션에 나섰다. 잘 아는 신조어가 있냐는 질문에 박정민은 “잘 알지만 쓰지 않는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줬다.

최우식-이제훈-박정민 / 딩고 무비 유튜브
최우식-이제훈-박정민 / 딩고 무비 유튜브

이어 평소 펭수의 팬으로 알려진 박정민은 ‘신이나 엣헴’을 단번에 알아보며 “펭수의 노래다”라고 말했다. 또 안재홍은 ‘삐약삐약 병아리 음메음메 송아지’를 안다며 최우식을 놀리기에 앞장섰다.

이어 비담, 흠터레스팅, 궁물, 말모 등의 접하지 못한 신조어에 산양즈는 “이걸 실제로 쓰는 것이냐”며 의문을 가지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 정도면 따세권 따귀 역세권으로 의미 바꿔야 한다”, “이제훈, 박정민 존잘이야ㅠㅠㅠ”, “최우식 너무 귀엽다 삐약삐약..보면 이거밖에 생각 안 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화 ‘사냥의 시간’ 이제훈, 최우식, 박정민, 안재홍이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가운데 정체불명의 추격자가 나타나 그들을 뒤쫓기 시작하는, 심장을 조여오는 스릴러 작품이다.

한편,  영화 ‘사냥의 시간’은 코로나 사태로 26일 개봉 예정이었나 3월로 연기됐으며 극장 무대 인사 등 관련 행사를 모두 취소한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