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정경호-조정석-유연석 함께 있어 특별한 포스터 大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오는 3월12일 첫 방송되는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의사로 완벽 변신한 배우들의 훈훈한 동기 케미가 돋보이는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tvN 목요극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이 19일 공개한 포스터에는 병원 복도에서 수술을 마치고 스크럽복을 입고 있는 의대동기 5명의 모습이 담겼다. 익준(조정석), 정원(유연석), 준완(정경호), 석형(김대명), 송화(전미도)는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유연석-정경호-조정석-김대명-전미도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정경호-조정석-김대명-전미도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들이 보여줄 연기 시너지는 관전 포인트다. "평범한 우리들의 조금 특별한 매일"이라는 문구가 호기심을 자극했다. 생사의 경계에 있는 병원에서 희로애락을 겪으며 동기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20년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다. '응답하라' 시리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정경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슬기로운의사생활 슬의 3.12 첫방송"이라는 글과 함게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경호는 함께 출연하는 유연석, 김대명, 조정석, 전미도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빠 필터 그만..ㅎㅎ", "엄청 기다리고 있어욥", "", "엄청기대중입니다", "3월...언제까지 기다리나용", "빨리 방송했으면 좋겠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3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