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쯔양, 구독자 200만 달성 소감 "유튜브 보고 울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유튜버 쯔양이 유튜브 구독자 200만 달성 소감을 전했다.

24일 오후 쯔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쯔양입니다. 우선 정말 너무나도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제가 저번 주부터 일주일 정도 방송을 쉬고 휴식기간을 가지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 일어나 유튜브를 보고 울컥하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200만 정말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쯔양 유튜브 캡처
쯔양 유튜브 캡처

쯔양은 "누구보다 잘난 것도 없고 부족하기만 한데 이렇게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게 아직도 꿈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한 분 한 분께 천 번 만 번 감사드린다고 말해도 모자란 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라며 "저 혼자서는 아무것도 아닌데 여러분들이 이뤄준 것인데 저만 누리는 것 같아서 정말 죄송스럽고 한편으로는 무섭기도 해요. 그래서 항상 자만하지 않고 제가 받은 것들을 돌려줄 수 있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지만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너무나 많습니다. 앞으로는 더욱더 제가 사랑받는 만큼 사랑을 베풀고 지금보다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200만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계획했던 일들을 할 수 없게 되었어요. 조금 늦게라도 준비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바이러스가 정말 심각하다고 하는데 여러분들 외출하실 때 꼭꼭 마스크 착용하시고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라며 코로나19 예방을 독려했다.

지난 2018년 11월 먹방 유튜브를 시작한 쯔양은 어마어마한 양으로 유튜브 시작과 동시에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식당 먹방을 주로 했던 쯔양은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집에서 닭갈비, 볶음밥 먹방을 펼쳤다. 해당 영상은 현재 조회수 3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

Tag
#쯔양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