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세은, 남편과 결혼 후 공백기만 5년…남편은 조승우 닮은 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이세은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그의 남편 역시 덩달아 관심의 중심에 서고 있다. 

결혼 후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 이세은은 “안성기, 박근형 선배님과 영화 촬영 중이다”라며 활동 재개를 알렸다. 이어 평소 절친한 사이인 헤어 아티스트 이순철은 배우 이세은이 아닌 엄마 이세은으로서의 모습을 칭찬했다. 

라이프타임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 캡처

평소 트리트먼트조차 잘 받지 않는 이세은이지만 5년 간 아이의 육아를 책임지며 살뜰히 생활해왔다고. 그는 아이가 좋은지 남편이 좋은지를 묻자 당연히 딸이 더 좋다고 말하다가 눈치를 보며 “둘 다”라고 대답하며 말 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순철은 이세은의 남편에 대해 “진짜 잘생겼다. 배우 얼굴에 황금비율이다”라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남편의 칭찬을 가만히 듣고 있던 이세은은 “조승우 씨랑 김원효 씨 닮았다”라고 수줍게 웃었다. 

그러면서 “이 이야기하면 싫어하는데”라고 호탕하게 웃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결혼 후 육아에 전념하며 5년 간 뜻하지 않은 공백기를 가진 이세은은 지난해 출연한 MBC ‘복면가왕’을 시작으로 활동 재개를 알리며 활발한 활약을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