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이연수 “‘불청’에 이상형 있다” 고백, 나이는?…유재석·강호동보다 웃긴 김수용 ‘4차원 입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원조 책받침 여신’ 이연수가 ‘불타는 청춘’(불청)의 출연자 중에서 이상형이 있다고 고백했다.

24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이연수, 김수용이 함께한 가운데, ‘뇌섹시대’에 스며들기 위한 상식 아웃사이더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이날 방송 게스트로는 배우 이연수와 개그맨 김수용이 등장했다. 1970년생 51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40년 방부제 미모’의 원조 책받침 여신’ 이연수는 1980년대 하희라과 양대 산맥으로 CF를 수십 개 찍었던 시절을 회상했고, 자신에게는 강호동과 유재석보다 김수용이 웃기다며 그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힘을 얻은 김수용은 김국진, 박수홍과 함께 감자골 4인방으로 불렸던 김용만과 함께 ‘4차원 입담’을 뽐냈다.

이연수에 대한 뜨거운 인기는 여전해 지금까지도 대시하는 남자가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특히 ‘불타는 청춘’의 썸남 중에 이상형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후 정형돈이 자신과 함께 김용만, 김수용, 민경훈 중에 이상형을 뽑아달라고 하자, 이연수는 “외모로는 정형돈”이라고 선택해 그를 우쭐하게 했다. 앞서 이연수는 ‘불청’ 멤버들끼리 표현은 하지 않아서, 그 중에 진짜 연애를 진행 중인 사람이 있는지는 전혀 모른다고 언급했다.

KBS2 집단지성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