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빙그레, 정체불명의 캐릭터 공개해 눈길…바나나맛우유 왕관에 붕어싸만코 견장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아이스크림 및 식용빙과류 제조업체 빙그레가 최근 SNS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빙그레는 24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에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빙그레의 로고가 담긴 귀걸이를 하고 바나나우유 모양 왕관을 쓴 왕자의 셀카를 담고 있다.

어떠한 예고도 없이 올라운 이지미인데다가 뒤이어 "이렇게 올리는 게 맞느냐?", "나는 산책하는 중이오 인친님들은 뭐 하시오?" 등의 글과 함께 여러 이미지들을 줄줄이 공개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인다.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올라온 이미지에 대해 한 네티즌이 "해킹?"이라는 댓글을 남기자 "해킹 아니오"라는 대댓글을 남겨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콘텐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스스로를 누구라고 지칭하진 않았지만, 왕관을 쓰고 있는 점 등을 볼 때 왕, 혹은 왕자가 아닐까 하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그의 제복 카라에는 붕아싸만코가 박혀있어 디테일이 뛰어나다는 평가도 있었다.

네티즌들은 "게임 나오나 혹시ㅋㅋㅋ", "반모 가능 뭐얔ㅋㅋㅋㅋ", "왕관 굿즈로 내주면 안되나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빙그레는 최근 펭수와의 콜라보를 진행하며 한정판 굿즈를 발매하는 등 공격적인 행보를 보인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