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투데이-대박신화’ 29세에 월 매출 8억!…아메리칸 올인원(ALL in ONE) 카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한울 기자] 24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고수뎐 - 육즙대작, 강릉 돼지 훈연구이 편, 이 동네, 환상의 코스 - 리바이벌 신촌 편, 대박신화 어느 날 - 29세에 월 매출 8억! 아메리칸 올인원(ALL in ONE) 카페 편, 비결이 뭐예요? - 살 빼고 건강 회복! 비만 탈출 성공기 편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오늘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캡처

이날 방송된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는 29세에 월 매출 8억! 아메리칸 올인원(ALL in ONE) 카페 편으로 꾸며졌다.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규모가 엄청난 예쁜공장형 핫플카페가 소개됐다. 이곳은 국내 최고 규모로 진행되는 아메리칸 컨트리 스타일의 카페테리아 컨셉 레스토랑이라고 한다. 가게 안은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다. 손님들은 이곳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가 있어서 고르는 재미, 먹는 재미가 있다고 말했다. 또 2층에 포토존이 있는데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찍을 수 있어 sns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이곳은 올인원(all-in-one) 플레이스로, 키친, 베이커리, 바, 그리고 카페를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메뉴개발은 대표가 직접 하고 있다. 커피 4,000원, 후무스 브런치 14,000원, 아몬드 치킨 샐러드 12,500원, 내쉬빌 치킨버거 15,500원, 슬러피 조 버거 15,500원 등의 메뉴가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월~금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