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맨3’ 태사자 박준석, 코로나 사태에 “면역력 떨어지지 않게 조심…마스크 필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태사자 박준석이 코로나 사태에 걱정하며 근황을 전했다.

지난 23일 박준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카락도 자라고 수염도 자라고 키도 자랐으면 영양제를 먹어서 그런가 배고플 때는 멍. 다들 코로나로 걱정인데 모두 면역력 떨어지지 않게 조심들 하세요. 마스크필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준석은 투명 뿔테 안경에 긴 수염과 질끈 묶은 머리로 내추럴한 모습을 선보였다. 과거 그의 리즈 시절을 생각나게 하는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준석 인스타그램
박준석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태사자인더하우스, 에블바디인더하우스 준돌오빠 찐귀욤”, “집에 있어요ㅜㅜ오빠도 대표님도 댕댕이도 코로나 조심해요”, “청초하신 오빠 맛난 거 많이 드시고 건강 조심 또 조심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준석이 속한 그룹 태사자는 4인조 그룹으로 김형준, 이동윤, 박준석, 김영민으로 이루어져 있다. 지난 1997년 데뷔해 ‘도’, ‘회심가’, ‘Memory’, ‘영원히’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이후 JTBC ‘슈가맨3’에서 소환되면서 이들의 최근 근황 등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이에 제2의 전성기를 맞으며 예능, 라디오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박준석은 아내 박교이가 운영하는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꽃 소속이며 태사자 멤버들을 비롯해 손수현이 소속돼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