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로나19 위기단계 ‘심각’ 격상 당일, 강남 클럽에선 무슨 일이…“생각이 있는 건지” 비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코로나19 사태가 날이 갈수록 심각한 상황으로 번지고 있는 상황에도 성황리에 영업이 진행되고 있는 업소가 알려져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강남 클럽 근황' 등의 제목으로 된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글에는 별다른 설명 없이 두 장의 사진만 올라와 있었다. 해당 사진은 모 클럽의 내부 모습을 담고 있었다.

그런데 해당 클럽은 경보단계가 '심각' 수준으로 격상된 지난 23일임에도 사람들이 가득 들어찬 모습이었다. 방역이 제대로 이뤄지고 있는지는 차처하고, 대다수의 인원들은 마스크 등 기본적인 방역 조치마저 하지 않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때문에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인싸가 아니라 그냥 생각없는 것 같다", "무슨 생각으로 가는 건지...", "신천지랑 다를 게 뭐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한민국 정부는 지난 23일을 기점으로 감염병 위기경보를 심각 수준으로 격상했다. 이는 지난 2009년 신종플루 유행 당시 이후 11년 만에 처음있는 일이다.

24일 오후 4시까지 총 확진자 수는 833명으로 늘어났고, 이 중 대구-경북(TK) 지역의 확진자가 전체의 81.8%를 기록할 정도로 이들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다.

현재까지의 사망자는 7명이며, 완치자는 22명으로 늘어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