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도서관, 윰댕과 아들 건우 근황 공개…“소도서관이랑 너무 닮았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대도서관이 윰댕과 아들 건우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대도서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오늘 일요일 생방송은 밤 10시쯤에 시작합니다! 가족 모두 나와서 아들 침대 새로 사고 지금 식당와서 외식하려고 하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대도서관은 밝은 표정과 함께 윰댕과 아들 건우의 모습을 함께 셀카로 담았다. 건우는 윰댕과 똑 닮은 붕어빵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도서관 유튜브
대도서관 유튜브

이에 네티즌들은 “애기야 미안해..탑블레이드 사줘야하는 건데..다 큐브 값”, “소도서관님 입모양이 윰댕님이랑 똑같네요 너무긔여워ㅠ”, “소도서관 이녀석... 생각보다 더 귀여운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윰댕은 MBC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전 남편과 이혼 소식과 함께 초등학생 아들이 있다는 깜짝 발표에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바 있다.

당시 그는 생계를 위해 임신 당시와 출산 후에도 방송 활동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모와 엄마를 섞어 쓰던 아들에 대한 미안함과 함께 신장 이식 수술에 대한 아픔을 고백하면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대도서관은 이혼, 아들에 대한 고백에도 “처음엔 겁이 났지만, 이 사람이 정말 좋아서 극복할 수 있었다”며 “나의 첫사랑이다. 최선의 선택이자 최고의 선택이다. 정말 사랑스럽고 좋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