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정국, 팬클럽에 대한 애정 드러내…"모든 순간을 아미가 만들어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팬클럽 아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오후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방탄소년단(BTS) 글로벌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는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참여했으며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자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서 정국은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으로 팬클럽 '아미'를 언급했다.

정국은 "지금까지 겪었던 값진 순간들이나 이 위치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 것은 아미 여러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아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는 "2020년의 시작을 그래미어워즈에서 멋진 아티스트 분들과 함께 무대를 서게 됐다. 그것 또한 영광스러운 순간 역시 아미 여러분들이 만들어 주신거다"고 전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정국은 "오는 4월에 저희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아미 여러분들께 빨리 저희가 녹음하고 작업한 곡을 저희 라이브로 하루빨리 들려드리고 싶다"며 "아미 여러분들도 기대를 많이 하고 있을 것 같다. 저희도 많이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무사히 아무 탈 없이 행복하게 콘서트를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1일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을 발매하고 전 세계 9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1위를 차지했으며, 발매 첫 날 판매량 265만 장을 넘기며 컴백과 동시에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