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더팩트 뮤직 어워즈’ 2관왕 수성…소속사는 고소 진행 사항 공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강다니엘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 2관왕 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고소 진행 사항 공지 역시 공개됐다. 

24일 ’더팩트 뮤직어워즈’ 개인랭킹 부분에 2019 개인 최다 득표에서 강다니엘이 총 득표수 42,263,172표를 기록해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팬앤스타 초이스 개인 부분에서 역시 1위를 달성하며 득표수 1,272,668을 기록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투표는 지난 3일 시작해 24일 오후 12시 기준 마감되었으며 강다니엘은 각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누렸다.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강다니엘이 투표 1위를 차지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하반기로 연기됐음을 알렸다. 

또한 강다니엘이 리얼리티 예능 ’안녕 다니엘’과 함께 복귀 행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적으로 강다니엘에 대한 악플 및 비방에 대한 고소 공지 진행 사항을 공개했다.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다니엘과 관련한 허위 사실 유포,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사생활 침해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한 법적 대응 관련 2월 24일자 상황을 알려드리겠다"며 "지난해 9월 1차로 선별하여 진행된 건은 벌금형 약식기소로 처분이 완료되었으며, 12월 진행한 2차 건은 고소인 진술을 완료해 현재 수사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들을 비방할 목적의 상습적, 악질적 악성 게시물에 대한 정기적인 형사고소 및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 등의 민·형사상의 모든 제반 조치를 멈추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11일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강다니엘 측은 "앨범 발표 등 가수 활동 컴백에 대한 계획은 미정이다"라고 전한 바 있지만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 뿐만 아니라 단독 리얼리티 출연을 알리며 활동중단 이후 팬들에게 꾸준히 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