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태주, 태권도에서 아이돌로…3월 아이돌그룹 '케타 제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미스터트롯' 나태주가 3월 아이돌그룹 '케타 제로'로 컴백한다.

24일 나태주 소속사에 따르면 ‘미스터 트롯’에서 역동적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떠오른 나태주가 3월 소속 아이돌 그룹 ‘K타이거즈 제로’(이하 ‘케타제로’)에서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관계자는“DJ Koo와 Cha Cha Malone등이 참여한 지난 앨범과 달리 이번 싱글 앨범은 이름만 들어도 깜짝 놀랄 미국 유명 프로듀서와 작업하며 더욱 업그레이드 될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DR엔터테인먼트 제공

음원 발표와 함께 추후 이름을 공개할 이 미국 프로듀서는 “케이팝 가수들의 퍼포먼스를 모니터링하다가 우연히 접한 케이타이거즈 제로의 무대에서 강렬한 영감을 받아 함께 작업하게 됐다”면서 “신개념 K팝과 태권안무, 그리고 글로벌 감성이 접목된 신곡으로 세계 팝음악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나태주와 장준희, 오형균, 이강민, 하성진, 변현민, 강건우, 태미, 정윤지, 박이슬, 조민지, 김유진등 남자 7명, 여자 5명등 12명으로 구성된 혼성 아이돌그룹 ‘케타제로’는 지난해 9월 첫 앨범 ‘희로애락’으로 데뷔했다.

‘케타 제로’는 데뷔 당시 싱글‘Side kick’에서 보인 역대급 퍼포먼스를 비롯, 헐리우드 연기자 출신 나태주, 시구요정 ‘태미’, ‘프로듀스 101’출신 변현민, MBC 예능‘오 나의 파트너’에서 로커 김경호와 함께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인 정윤지 등이 팔색조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지난해 17일간의 일본 8개 도시 19회 콘서트와 이벤트 투어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