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큘라' 김준수, 네티즌 반응 대박난 대기실 모습…'반전매력 뿜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XIA)가 무대 뒤 대기실에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지난 23일 김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드라큘라 준비하면서 대기실에서 한컷!내일 또 봐요~~굿나잇"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뮤지컬 '드라큘라' 대기실에서의 김준수 모습이 담겨있다. 빨간색으로 머리를 염색한 그는 노란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모습이다. 의자에 얌전히 앉아 휴대전화에 집중하는가 하면, 정직한 각도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싱긋 웃고 있다. 

김준수 인스타그램
김준수 인스타그램

뮤지컬 '드라큘라' 무대 위 강렬한 모습과 달리 사랑스럽고 깜찍한 매력을 뽐내는 김준수.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근황 사진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의 인스타그램을 접한 네티즌들은 "샤큘 언제까지 역대급 갱신할 거예요?", "보고싶어요 주인님", "아 너무 예쁘잖아요", "말이 필요없다 주인님", "코로나 조심해요 오빠!", "오늘 공연도 너무 멋졌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큘라'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천 년의 세월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김준수는 극중 드라큘라 백작 역을 맡아 오는 6월 7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