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사부일체’ 홍진영X박현빈, 트로트 사부로 등장…이승기X양세형 전도사 호칭에 “사부된다고 전화 다했다. 사부라고 불러 달라”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집사부일체’에서는 홍진영과 박현빈이 트로트 사부로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방송된 sbs‘집사부일체-108회’에서는 이상윤, 이승기, 육성재, 양세형, 신성록이 판소리를 하는 9살 초등학생 '리틀 송가인' 김태연 양이 힌트요정으로 나왔다.

 

sbs‘집사부일체’방송캡처
sbs‘집사부일체’방송캡처

 

태연 양은 준비해온 노래 힌트를 멤버들에게 들려주자 노래 속 등장하는 사부님들의 명단에 멤버들은 "지금까지 나온 사람들 중에 누가 나와도 사부님 같다"라고 말했다. 이승기는 태연 양이 "사부가 예쁘고 잘생겼다는 말에 그럼 사부님이 2명이냐?"라고 물었고 진실의 표정을 지었고 "혹시 홍진영이 아니냐?는 말에 당황해 했다. 

트로트 사부들은 멤버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위해서 대형 스크린 뒤에서 실루엣을 먼저 공개했는데 음성은 변조했도 특유의 존재감과 에너지가 넘치는 두 사부는 제스처와 목소리만으로 제자들은 누구인지 모두 맞추게 됐다. 

실루엣 안에서 멤버들은 홍진영은 금방 알아차렸지만 남자 실루엣을 보고 "박현빈 노래가 어떠냐?"고 물었고 옆에 있던 홍진영이 "솔직히 박현빈 노래 못하지 않냐?"라고 하고 박현빈은 난감해 했다. 모습을 드러낸 박현빈은 홍진영이 "사부보다는 트로트 선배님들이 많으니 그냥 전도사로 왔다라고 했는데 양세형이 그냥 전도사님이라고 부르면 되냐라고 물었다.

이에 박현빈은" 호칭은 사부라고 불러달라. 내가 사부로 나온다고 다 전화를 했다"라고 말했고 홍진영은 멤버들에게 "그럼 홍사 박사라고 불러라"고 했다. 그러자 박현빈은 석연치 않은 표정을 지었고 이승기는 박현빈을 보며 "싫으신 것 같은데요"라고 물었고 박현빈은 "그냥 사부라고 불러 달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SBS‘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