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인기가요’ 노을, ‘늦은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여자친구X백예린 제치고 1월 4째주 1위 트로피…마마무 문별 ‘굿바이 스테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노을이 여자친구와 백예린을 제치고 2월 4째주 1위 트로피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에이프릴 이나은, NCT127 재현과 스페셜 MC더보이즈 영훈의 진행으로 노을의 '늦은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와  백예린의 'square', 여자친구의 교차로가 1위 후보에 올랐다고 소개했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보이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영훈은 스페셜 MC로 출격해서 통통튀는 진행 실력을 자랑했다. 영훈은 이번 스페셜 MC 외에 멤버 주연과 한차례 스페셜 MC로 활약한 바 있으면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가 지난 20일 일본 타워레코드 종합 판매량 1위부터 4위까지 차지했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의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이름이 가진 의미처럼 아이즈원 멤버들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파워낸 모습을 축제의 이미지를 형상했다. 

펜타곤은 데뷔 후 3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청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펜타곤이 그 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음악을 다채롭게 구성한 앨범이다.  'Dr 베베'는 후이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우주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이미지를 배경으로 강렬하면서도 처절한 가사를 담아냈다. 

아이콘(iKON)은 세 번째 미니 앨범 iDECIDE 타이틀 곡 '뛰어들게(Dive)'를 발표한 후에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뛰어들게는 반복적인 컨트리풍 기타 리프와 풍부한 사운드가 신나는 댄스 장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그 어떤 일도 할 수 있는 용기를 전하는 가사이다.

백예린은 'square'를 비롯한 신곡들로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싹쓸이 했다. 여자친구는 '교차로'는 빅히트 레이블과 협업한 첫 음반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백예린은 첫 영어 노래로 멜론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롱런 음원 인기를 입증했다. 

또 노을의 '늦은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과 함께 1위 트로피를 받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라인업은 골든차일드, 더 보이즈, 드림노트, 드림캐쳐, 로켓펀치, 문별, 베리베리, 아이즈, 아이즈원, 아이콘, 어바우츄, 에버글로우, H&D, 여자친구,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체리블렛, KARD, 펜타곤등이 라인업이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