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김다미, 키 차이 까지 완벽한 투샷…'긴장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 중인 박서준과 김다미의 투 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JTBC '이태원 클라쓰' 공식 홈페이지에는 '박새로이X유재명 날 선 재회! '긴장감 팽팽''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함께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박서준과 김다미의 투 샷임 담겨있다.

두 사람의 진지한 표정에 긴장감과 더불어 결말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아지고 있다.

JTBC '이태원 클라쓰' 현장 포토
JTBC '이태원 클라쓰' 현장 포토

특히 두 사람의 완벽한 키 차이로 뽐낸 케미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진짜...긴장감 대박", "저 요새 이 드라마만 기다림ㅋㅋㅋㅋ", "ㅠㅠ결말 궁금해요 웹툰이랑 똑같이 진행될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담은 드라마다.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지난 31일부터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