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58번째 확진자 근무한 대구 '하나어린이집' 4살 어린이 코로나 확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한 교사가 확진 판정을 받은 대구의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는 4살 어린이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3일 오전 권영진 대구시장은 브리핑을 통해 58번째 확진자가 일한 하나린어린이집의 4살 원생이 자가격리 중 확진자로 확인돼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확진 판정을 받은 어린이는 경증이며 안정적인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경북 포항세명기독병원에서 시민이 폐쇄된 선별진료소 앞을 지나가고 있다. 이 병원 선별진료소에서 검사한 1명이 이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020.2.20 /연합뉴스
연합뉴스

대구 광개토병원 간호사, 경대요양병원 사회복지사, 트루맨남성의원 간호사 등 의료인 총 다섯 명과 본리종합사회 복지관 프로그램 교사도 확진자로 확인됐다.

오늘 대구시는 해당 병원과 사회복지관에서 방역작업을 마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대구 중부소방서 직원 1명과 5군수지원사령부 군무원 1명도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됐다.

대구 여고와 상인고에서 겸임교사로 일하는 교사 1명과 영남공고 학생, 고등학교 진학 예정인 학생 1명도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로써 오늘 기준 대구 지역의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모두 302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