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설인아, 이태선의 뺑소니 사건 자료 나영희-구준겸(진호은)의 뺑소니 처리와 연관성 느끼고…김재영도 ‘사건 추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설인아는 이태선의 뺑소니 사건 자료에서 나영희와 구준겸(진호은)의 비밀을 느끼지만 이태선에게 자료를 주지 않는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81~82회’에서는 청아(설인아)의 준익(정원중)에게 시월(이태선)의 뺑소니 사건 자료를 받았지만 시월에게 알리지 않았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진우(오민석)은 아내 설아(조윤희)가 있는 처갓집에서 넉살 좋게 지내면서 설아의 마음을 얻으려고 애셨다. 설아(조윤희)는 영애(김지숙)이 육개장을 끓이자 "저이 육개장 싫어한다. 고사리를 못 먹는다"라고 했고 영애는 설아에게 "대단하다. 그걸 챙기는 너가"라고 말했다.

또한 해랑(조우리)은 진우(오민석)의 집에 화영(박해미)의 무기로 눌러 안기로 했고 화영이 어머니라고 부르라고 하자 기뻐하는 표정이 됐다.

지난 방송에서 준익(정원중)은 해랑(조우리)에게 학교폭력 가해자가 된 이유를 물었다. 그러자 해랑은 "난 엄마가 죽을까봐 걱정됐는데 걘 세상 걱정 없는 것처럼 해맑았다"라고 괴롭힌 이유를 말했다. 이어 해랑(조우리)은 준익(정원중)에게 "나 죽었다고 생각해"라고 집을 나서자 태랑(윤박)은 "죽었다고 생각할 테니까 다시는 돌아오지마"라고 냉정하게 말했다. 

해랑(조우리)은 집을 나와서 화영(박해미)의 집으로 들어가게 됐고 해랑을 본 진우가 자신의 집을 나와서 설아의 집으로 들어가게 된 것이다. 태랑(윤박)은 집을 나간 해랑(조우리)를 찾아가서 화영(박해미)의 집에서 살고 있다고 하자 "얼른 집으로 들어오라"고 소리를 치게 되고 

화영(박해미)은 준익(정원중)과 싸우고 가출해서 함께 살게 된 해랑(조우리)에게 어머니라고 부르게 됐다. 화영(박해미)은 해랑(조우리)이 진우(오민석)의 방을 쓰게 했고 해랑은 불편해하면서도 집을 풀었다.

다음날 아침, 화영은 해랑에게 "난 지금 전쟁 중이다. 너너 내 무기다. 적의 목을 베기 전까지 내가 휘두르는 대로 있어"라고 말했다. 화영은 해랑에게 "특히 도진우, 김설아 앞에서는 나를 어머니라고 불러라"고 말했다. 

또한 태랑(윤박)은 설아와 반말을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방송 PD에게 들키게 되자 "내가 혼자 김설아 아나운서를 짝사랑한다. 플라토닉 러브다"라고 말했다.

설아(조윤희)는 태랑에게 "이게 네가 낸 결론이니. 참 너 답다"라고 했고 태랑은 "일은 해야겠는데 그런데 네가 있고, 그리고 네 옆에는 그 캐리어 주인이 있고"라고 진심을 밝혔다. 설아(조윤희)는 진우(오민석)의 짐이든 캐리어를 화영(박해미)의 집으로 가져갔다가 함께 살고 있는 해랑(조우리를)마주치게 됐다.

해랑(조우리)은 설아(조윤희)에게 "누구처럼 가족 다버리고 행복하게 살려고 한다"라고 했고 화영 또한 설아를 향해 독설을 했다.

또 시월(이태선)은 지구에서 다리를 다리를 삔 준익(정원중)을 업고 준익의 집에가서 해랑(조우리)가 준익의 양딸이라는 사실을 알게됐다. 시월은 청아(설인아)와 함께 집으로 오다가 "사건자료 받았다며 왜 안 줬냐?"라고 했고 청아는 "지구대에 깜빡하고 왔다"고 거짓말을 했고 이후 청아와 준휘는 각자 조사를 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강시원(이태선)의 뺑소니가 구준겸(진호은)이 한 사고라는 사실을 언제 알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