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야와키 사쿠라, "여신이야?" 긴 머리에 빛나는 셀카 업로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미야와키 사쿠라가 눈에 띄는 외모로 시선을 강탈했다. 

22일 오피셜 아이즈원 트위터에는 미야와키 사쿠라의 셀카가 업로드됐다. 게재된 글에는 "매일매일 위즈원 때문에 행복한 거 알죠? 사랑합니다"(중략)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쿠라가 하늘색 자켓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창문을 보고 빛을 받은 사쿠라의 모습에서 단발과는 다른 장발의 사쿠라의 매력이 느껴진다.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이에 네티즌들은 "와 진짜 예쁘다", "사쿠라 진짜 미모 무엇", "사쿠라 대박이다", "이렇게 예쁘다니", "미모 진짜 나날이 예뻐지는 듯", "쿠라의 팬사랑은 정말", "원래는 셀고였는데"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사쿠라가 속한 아이즈원은 공식적으로 컴백 이후 ‘피에스타’를 통해 활동에 시동을 걸었으며 ‘뮤직뱅크’ 이후 ‘음악중심’에 성공적으로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아이즈원은 정규 1집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1위를 달성하며 새 앨범 역시 일본 판매량 1위에 오르는 등 일본과 한국을 들썩이게 하는 걸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