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양이 집사' 윤균상, 로우 킥과 함께 떠오른 '화제 인물'…'최근 근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윤균상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많은 화제를 받고 있다.

앞서 지난 2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새 집 장만으로 집들이를 온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지난번 MBC '연예대상' 당시 기안84의 수상 소감을 돌아봤다. 당시 기안84는 "현무 형이 인사도 없이 로 킥 맞으시고 나가셨다"라며 전현무의 마지막 방송 장면을 회상했다.

윤균상 SNS
윤균상 SNS

이에 전현무는 "누구한테 맞았지?"라고 물었고, 기안84는 "그 등치 큰 친구한테"라고 답했다. 이후 당시 영상이 공개됐다. 당시 전현무는 의문의 남성에게 로우 킥을 맞고 바닥에 주저 앉았다. 이 의문의 남성은 윤균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방송과 동시에 전현무에게 로우 킥을 날린 윤균상이 포털사이트에 등장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윤균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지컬 관람 인증샷을 공개하며 문화생활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균상은 날렵해진 턱선을 자랑하며 더욱 진해진 남성미를 자랑하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 윤균상 오랜만이다", "잠깐 나왔는데 얼떨결에 실검 올린 윤균상", "윤균상님 실검ㅋㅋ 방송 안 봤으면 헉 했겠네", "윤균상 실검 뜬 거 대박이네", "윤균상 파급력ㅋㅋㅋ"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윤균상은 지난해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미스터 기간제' 등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