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문복희, 면역력 강화 삼겹살-항정살 먹방…'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유튜버 문복희가 집에서 삼겹살, 항정살 먹방을 펼쳤다.

지난 20일 문복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노릇노릇 삼겹살 항정살 먹방(feat.미나리) 쌈 싸먹고 흰쌀밥에 김치찌개까지 집밥 먹방 리얼사운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22일 오후 1시 기준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문복희의 인기를 입증했다.

문복희는 "안녕하세요 복희예요. 요즘같이 면역력을 키워야 할 땐 고기가 최고쥬? 오랜만에 목에 기름칠도 하고 싶어서 삼겹살과 항정살을 가져왔습니당. 고기가 쫀득쫀득 너무 맛있더라구요! 거기다 미나리&마늘&고사리&새송이버섯까지 같이 구워 먹으면 맛도 영양도 두 배! 미나리와 함께 먹으면 돼지고기 속 비타민 흡수율이 높아진대요. 새송이버섯은 통으로 구우면 시간이 오래 걸릴 거 같아서 제가 미리 좀 구워왔어요 희희 통새송이버섯의 꿍덕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저번에 삼겹살+된장찌개를 먹어서 오늘은 김치찌개를 끓여왔는데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찌개에도 고기 넣은건 안 비밀. 고기 먹고 칼칼한 김치찌개 한입 떠먹으면 행복 그 자체… 고기가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우리 돼지고기 맘껏 먹고 체력 충전도 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당"이라는 글을 남겼다.

문복희 유튜브 캡처
문복희 유튜브 캡처

공개된 영상에서 문복희는 "요즘 때가 때인 만큼 면역력을 강화해야 된다. 면역력 하면 돼지고기다. 삼겹살, 항정살, 돼지고기에 어울리는 미나리, 버섯, 마늘, 쌈도 준비했다"고 말하며 먹방을 시작했다. 문복희는 특유의 리얼사운드를 뽐내며 삼겹살, 항정살 먹방을 마쳤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보키 언니 좋은 점이 밑반찬도 진짜 딱 적절하게 구성한다는 거. 나도 고기나 뭐 먹을 때 많이 곁들이는데 다른 먹방들은 딱 메인메뉴만 해서 먹어서 보면서 내가 다 물리고 그랬는뎅", "내가 봤을 때는 한국인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이젠 외국인들도 가득해졌어 어떡해? 진짜 우리 언니 우주를 뚫을 만큼 유명해져서 다 가질 수 있게 되었나 봐. 우리 언니 고기도 디저트도 차도 집도 이 세상까지 전부 가질 수 있겠지만 나는 못 가져 우리 언니 인기가 너무 높아.. 나만 알고 싶었는데 나만 알기엔 너무 아까운 언니라니깐. 우리 언니 때문에 벽 쳤는데 집도 원룸 되고 언니가 너무 좋아서 머리를 치니깐 거북목 나아지고. 언니는 국적도 2개라며 천국과 혼혈.. 아 그리고  우리 언니 타지에서 왔다면서? 판타지.. 근데 우리 언니 3개 국어 할 수 있잖아. 한국어 귀여어 사랑스러어. 언니 KT에서 고소 당했다고 GIGA 막혀셔. 그 우리집 조명 고장 났는데 언니 사진 붙이니깐 환하게 빛나더라? 근데 언니는 뱀파이어가 안 노리겠다 양파라서. 까도 까도 없는 매력을 가졌으니깐. 우리 언니 예쁘고 귀엽고 잘 먹고 뭐든지 다 하니깐 세상이 언니 꺼 같지? 어 맞아 언니 거야 이 우주까지 언니 거야!!! 하아 여러분 왜 저 얼굴에 저 성격에 저 완벽함에 왜 나라가 없죠? 복희 언니가 나라다 이 말이야. 복희 언니가 내 우주야. 진짜 언니 때문에 니 삼장이 우르르 쾅쾅 심쿵이란 단어는 언니를 보면 이해가 되는 말인가 봐. 근데 언니 궁금한 게 있는데 언니 잘 때 안 좁아? 칭찬과 소문이 자자하는데?? 언니 사랑하는 거 알지? 꼭 알아줘 그리고 우리 언니 세상 예쁘고 사랑스럽다는 것도 알아줘. 목소리도 꿀처럼 달달하고 목에서 꿀이 떨어지고 얼굴도 엄청나게 이뻐서 눈물 나잖아 우리 언니가 다하네 진짜. 우리 언니 짱이야. 복희 언니는 나의 행복이야" 등 장문의 주접 댓글을 남겼다.

지난해 4월 유튜브를 시작한 문복희의 구독자 수는 약 232만 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