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신혜선X배종옥, 마피아 게임의 주인공?…네티즌 “무조건 본다”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런닝맨'이 영화 '결백'의 주인공 신혜선과 배종옥이 출연하는 방송분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SBS '런닝맨'은 공식 채널 등을 통해 배종옥, 신혜선 출연분의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런닝맨'이 공개한 예고 영상에서 신혜선과 배종옥은 남다른 궁금증과 승부욕을 보여주고 있다. 본격적인 미션 시작 이후 '런닝맨' 멤버들은 차 안에서 수상한 소지품들을 발견하며 의아함을 감추지 못한다.

SBS '런닝맨' 방송 캡처
SBS '런닝맨' 방송 캡처

신혜선과 배종옥이 출연하는 '런닝맨'에서는 100개 거짓말, 무수한 선택지 등이 키워드로 사용되는 것으로 보인다. 이 과정에서 '런닝맨' 멤버들은 자신의 운을 시험해야 하는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해 나간다. 

또한 미션 마지막에는 마피아를 잡아내야 하는 것으로 예고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런닝맨' 예고 영상 공개 이후 네티즌들은 "다음주 마피아 게임인가봐요", "신혜선이 '런닝맨'에 나오다니 정말 좋다", "신혜선을 예능에서 보다니", "게스트 너무 좋아요", "신혜선 배종옥 두 사람 모두 기대", "이번주는 무조건 본방사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는 신혜선과 배종옥은 영화 '결백'을 통해 호흡을 맞춘 이들이다. 신혜선 배종옥 주연의 영화 '결백'은 내달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