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소희, 대학교 졸업사진 공개돼 화제…'훌쩍 커버린 국악소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송소희의 대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소희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졸업식에 참석해 인증 사진을 송소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학사모를 쓴 송소희는 한 손에는 졸업장, 한 손에는 꽃다발을 들고 상큼하게 윙크를 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러블리한 미모에서 나오는 아이돌을 방불하게 하는 과즙미가 남심을 저격하고 있다.

더불어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한 송소희의 졸업 소감 역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송소희는 "지금껏 제 인생에서 가장 큰 터닝포인트는 대학교라고 생각한다"며 "심적으로 좀 더 여유 있는 사람이 되었고 무엇보다 처음으로 국악(민요)이 어렵고 두렵고 궁금하고 설레는, 제게는 꼭 필요한 순간들도 겪었다"고 밝혔다.

그는 "국악을 한 지 19년째 되지만 진짜 시작은 대학교 때부터라고 생각한다. 이제 막 시작했다 생각하고 더 겸손히 용감하게 갈 길을 걸어가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단국대 학생이라 행복했다"고 덧붙이며 모교인 단국대학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단국대 ㅠㅠㅠㅠ 소희야 졸업 축하해", "헐 언제 저렇게 컸대", "졸업 축하해요~", "헐 당연 고등학교 졸업인줄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