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현희, 다이어트 방해 주범은 오트밀?…누리꾼 "레시피 보니 한식 같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홍현희의 오트밀 레시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스로 맛있다며 감탄한 홍현희 오트밀 레시피'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남편 제이쓴과 함께 출연한 홍현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침에 가볍게 오트밀을 먹겠다는 홍현희는 "나 깜짝 놀라서 소름 끼쳤다"고 말문을 열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홍현희는 "나도 오트밀 먹는데 예슬 언니도 먹는 거 보고 (놀랐다)"고 한예슬과 동질감(?)을 형성했다.

또한 오트밀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일명 '홍트밀'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먼저 오트밀에 뜨거운 물을 부어준다. 그 후 김자반과 참치를 넣고 잘 섞어주면 홍현희만의 오트밀 레시피가 완성된다.

홍현희는 "조금만 넣는 거다. 얼마나 꼬수운지 모른다"라고 했지만 말과는 다르게 오트밀보다 더 많은 양의 김자반과 참치를 넣어 웃음을 유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트밀이랑 한식 반찬이랑 먹으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맛잘알 인정", "ㅋㅋㅋㅋㅋ오트밀이 한국음식이었나요...?", "헐 군침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