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현빈, 영화 ‘교섭’ 합류…새로운 연기 파트너는 황정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배우 현빈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후 차기작으로 영화 '교섭'을 선택했다. 현빈이 약 2년 만에 스크린 복귀를 하게 되며 어떤 성적을 기록하게 될지 주목된다.

21일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현빈이 영화 '교섭'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영화 '교섭'은 임순례 감독의 작품으로 알려져 있고, 최근 황정민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영화 '교섭'은 중동에서 발생한 한국인 납치사건을 소재로 삼는다.

현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현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현재 영화 '교섭'은 해외 로케이션을 준비하는 등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최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마무리한 현빈 역시 영화 '교섭'에 곧바로 합류해 대본 회의 등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현빈은 올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손예진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배우 현빈은 드라마 복귀작인 '사랑의 불시착' 이후 휴식기 없이 곧바로 영화 촬영에 돌입한다. '교섭'은 현빈이 약 2년 만에 선택한 영화로도 주목 받고 있다.

'협상', '창궐' 이후 약 2년 만에 스크린 도전에 나선 현빈이 영화 '교섭'에서는 어떤 역할을 연기하게 될지, 어떤 캐릭터를 그려내게 될지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