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타이틀곡 'ON', 틱톡서 30초 선공개…“한 번에 귀에 꽂히는 비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숏폼(Short-form) 동영상 플랫폼 틱톡(Tic Tok)서 방탄소년단(BTS)의 신보 타이틀곡이 일부 선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틱톡은 21일 오전 6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 'ON'을 30초 정도 선공개했다.

이 때문에 전 세계 아미(ARMY)가 몰려 틱톡이 잠시 접속이 되지 않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이번에 선공개된 'ON'은 이전에 접하지 못했던 강렬한 사운드와 귀에 쏙쏙 박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방탄소년단(BTS)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BTS)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팬들은 벌써부터 가사를 추정해내 의미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언제 6시까지 기다리냐ㅠㅠ", "와 여기에 시아 목소리가 어떻게 들어가는거야?", "빨리 듣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총 4분 6초 분량의 곡으로 알려진 'ON'은 '샹들리에(Chandelier)'로 유명한 팝스타 시아(Sia)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버전이 따로 존재하기도 한다.

이전부터 퍼포먼스가 격렬할 것으로 언급되어 왔기 때문에 팬들의 기대치는 하늘을 뚫고 있다.

국악과 제 3세계 음악이 조화를 이루는 것 같다는 평을 받는 'ON'은 2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이미 선주문량이 400만장을 돌파해 역대 최다 판매량 기록을 경신할 것이 확실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