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가인, 오늘도 광고 촬영 중…‘노래→광고계까지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가수 송가인이 광고 촬영 중인 소식을 전했다.

21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즐겁게 광고 촬영! ”이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가인은 새하얀 의상만큼 말간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고 있다.

이 소식에 팬들은 “이젠 광고계의 여신이어라~ 축하드립니다” “예뻐요~ 무슨광고인지~” “촬영하느라 애 쓰셨어요. 보고싶어요~”라며 송가인을 응원했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은 대세 가수로 광고, 방송, 공연까지 모두 섭렵하고 있다. 방송에 출연하면 시청률을 견인하거나 콘서트는 연일 매진 행진으로 인기를 입증했다.

그런 송가인은 국악 집안에서 태어나 예고를 거쳐 대학교까지 판소리를 전공한 학력으로 유명하다. 그의 작은 오빠 조성재는 아쟁 연주자이며, 그의 어머니는 씻김굿 전수 조교인 무당으로 알려졌다.

남다른 집안만큼 판소리부터 트로트까지 섭렵한 송가인은 최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내 마음의 사진'을 발매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