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태만상’ 윤수현, “A형독감 때문에 입원→지금은 회복 상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가수 윤수현이 A형 독감으로 고생했던 사실이 전해졌다.

지난 20일 윤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BS1 ‘진품명품’ 출연 소식과 함께 입원 관련해 “현재는 회복하였습니다”라고 알렸다.

20일 윤수현 인스타그램
20일 윤수현 인스타그램

윤수현은 앞서 지난 19일 “#MBCeveryone #나는트로트가수다 첫방송 나왔어요^^* A형독감걸려서 입원중에 병원에서 출퇴근하며 정말 힘들게 마쳤드랬죠”라며 병상에 누워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이어 “화면에 얼굴이 막 부어서 눈이 잘 안떠지는거 보이셨나용. 컨디션도 실력이지만! 조심했지만!! 사람 만나는 업이 업인지라. 감염이...당시 녹화전날 사진 인증 투척”이라고 덧붙였다.

19일 윤수현 인스타그램
19일 윤수현 인스타그램

윤수현의 건강 회복 소식에 팬들은 “몸은 좀 괜찮은지요” “퇴원은 하셨네요” “건강한 모습 좋아요~”라며 걱정과 안도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수현은 광고CM송으로도 사용되는 자신의 앨범 ‘천태만상’으로 유명한 트로트가수다.

지난 19일에는 ‘나는 트로트가수다’에 출연해 ‘비 내리는 호남선’을 열창했으나 탈락 후보에 올르는 위기를 맞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