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찬실이는 복도 많지’ 김초희 감독-강말금 배우 누구?…개봉일 앞두고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3월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개봉전 4개의 부문에서 수상하며 올 상반기 기대 영화로 떠올랐다. 강말금, 윤여정, 김영민, 윤승아, 배유람이 출연을 알린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멜로, 로맨스 영화. 

특히나 강말금 배우는 ‘찬실이는 복도 많지’를 통해 영화 첫 주연을 맡았다고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윤여정 배우는 무료 출연을 했다고 알리며 출연 이유에 대해 밝히기도. 

‘찬실이는 복도 많지’ 스틸컷 

일이 끊긴 영화 프로듀서 찬실이 소피네 가사 도우미로 취직해 등장하는 여러 인물을 통해 "복을 담는" 영화로, 김초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김초희 감독은 ‘겨울의 피아니스트’를 시작으로 ‘우리 순이’, ’산나물 처녀’ 이후 ‘찬실이는 복도 많지’로 돌아왔다. 김 감독의 영화는 꾸준히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남다른 개성과 유쾌함을 담아냈다. 

강말금 배우의 본명은 강수혜로 꾸준히 공연을해왔다고 알려진 그는 영화 ‘니나내나’에서 단역을 ‘욕창’에 이어 주연으로 등장한다. 

한편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오는 3월 5일 전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