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도연-정우성, 영화 인터뷰 중 ‘연반인 재재’ 때문에 놀란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배우 전도연, 정우성, 배우성, 신현빈, 정가람 등이 ‘문명특급’ 재재와 함께 웃음꽃 만발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서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의 배우들과 인터뷰가 공개됐다.

인터뷰를 진행한 재재는 인터뷰 내내 배우들의 영화 속 장면과 명대사를 따라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영상 캡처

또한 정우성의 시상수감을 외워 적제적소에 사용해, 이를 들은 정우성은 감탄했다.

그러자 재재는 “배우분들 생일도 다 외워왔다. 모르는 게 없다”면서 5명의 배우들의 생일을 열거했다. 배우들은 “정말 공부 많이 해오셨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재재의 노력에 인터뷰 내내 폭소한 배우들은 마지막 소감을 통해 재재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전도연은 “인터뷰했는데도 인터뷰가 아닌 짧은 공연을 본 듯 했다”고 이야기했다. 정우성 역시 “성심성의껏 준비해오신 것 같아서 감동이었다. 잘 즐긴 것 같다”며 웃음지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