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감스트, 롤 닉네임 묻는 코치에 '당황'…"아기잉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BJ 감스트(김인직)가 롤학원을 방문해 상담을 받았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감스트'에는 감스트의 롤 학원 방문기 영상이 게재됐다.

감스트는 "롤 실력이 안 좋아서 롤 학원간다"면서 서울에 위치한 한 게임코치 회사를 방문했다.

롤 종목을 총괄하고 있는 헤드코치 김세현은 감스트에게 우선 롤 닉네임을 물었다. 

그러자 감스트는 당황해하며 "아기잉직이다"라고 답했다. 

유튜브 채널 '감스트'

김세현은 180만 명 중에서 172만 등에 머무른 감스트에 "긍정적으로 말씀드리면 올라갈 일만 남은 거죠"라고 말했다. 

그러자 감스트는 부정적으로 보면 어떠냐고 물었고 김세현은 "롤 말고 다른 쪽으로 재능을 찾는게 낫다. 제가 듣기로는 피파 하시던 분으로 알고 있다.왜 피파에서 롤로 넘어오셨어요?"라고 물었다.

감스트는 "피파하고 축구중계 주로 하다가 유튜브 인기 영상에서 롤을 재밌게 하시는 영상을 봤다. 누군지 기억은 안나지만 '나도 한번 해볼까' 생각이 들어서 그날 생방에서 했는데 이렇게까지 반응이 터질줄 몰랐다. 저도 너무 재밌다"고 답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감정적으로 가르치시는 선생님", "무슨 병원에서 상담하는거 같네", "선생님 진짜 차분하시네", "쌤이 더 열심히 하시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