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본선 진출자 아린, 잡지 소개 예고…'투표 시작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본선 진출자 아린이 맥심 3월호 소개를 예고했다.

지난 2일 아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번 촬영은 3월 맥심 잡지에 나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AXIM'이라고 적힌 노란 상의를 입고 포즈를 취한 아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베이비페이스에 반전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아린 인스타그램
아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단순히 예쁘신 걸 넘어 섹시하시네요", "당신 너무 예뻐", "미리 우승 축하드려야겠다", "안 좋아할 수가 없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아린은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1라운드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 진출자 37인의 투표는 오는 4월 29일 오전 10시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각 참가자의 첫 프로필 촬영은 맥심 2월호~5월호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맥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