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산다라박,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인증샷 '휴대폰만 한 얼굴 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산다라박이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인증샷을 공개했다.

20일 오전 산다라박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쁘다... Samsung Galaxy Z Flip X Thom Browne #톰브라운 x #삼성전자갤럭시z플립"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는 21일 자정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의 실물이 담겨 있다. 특히 휴대폰 크기와 비슷한 산다라박의 작은 얼굴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산다라박 트위터
산다라박 트위터
산다라박 트위터
산다라박 트위터

산다라박은 이어 "엽떼여?! 나와~ 데이트하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추가로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여보세요"라고 말하며 포즈를 취한 산다라박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과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산다라박이 드니까 아이패드같다", "산다라박 얼굴이 작은 건지 폰이 큰 건지", "폰 실물 보면 저 정도로 안 크다. 산다라박 얼굴이 얼마나 작은 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 예약판매 예정이었던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웃돈 및 과열 판매 우려로 온라인에서만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21일 자정 삼성닷컴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오는 3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