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민환♥율희, 출산 후 아들 재율 사진 공개…"신생아 시절부터 돌려보는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최민환♥율희 부부가 출산 이후 아들 재율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째율이 보고 싶어요"라는 글과 함께 아들 재율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신생아 시절부터 지금까지 사진들 무한대로 돌려보는중ㅠㅠ"이라고 덧붙이며 아들 재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율희가 공개한 사진 속 재율은 양 볼에 뭔가를 묻히고 새침한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율희 인스타그램
율희 인스타그램

아빠 최민환과 엄마 율희를 반반 섞은 듯한 깜찍한 외모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보타이를 한 재율의 귀여운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몸조리 잘하세요 ㅠㅠㅠㅠ♥", "저도 둘째 낳고 조리원서 첫째 보고싶어서 사진 보고 울고 그랬어요ㅠㅠ", "또야랑 또또야 태어난 것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1일 최민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이 또둥이들의 출산 예정일이었다. 아침 9시 18분에 또야, 9시 19분에 또또야가 건강하게 태어났다"며 "아내도 씩씩하게 회복 중이다"라며 "세 아이의 아빠라는 게 아직은 믿기지 않지만 앞으로 아이들과 더 예쁘게 더 열심히 잘 살겠다.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