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송진우, 아내 미나미는 누구? 대타 DJ에 호평…이병헌과 무슨 관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장성규의 라디오에 출연한배우 송진우가 화제다. 

20일 역시 장성규의 입술부상으로 MBC FM4U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의 DJ를 맡은 송진우는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특히나 21일 까지 진행한다고 직접 라디오를 통해 전하기도. 첫 방송 당시 직접 장성규의 입술부상을 전하며 대신 진행을 맡았다고 전했다.  

송진우 인스타그램

연이은 스페셜DJ 배우 송진우의 출연에 청취자들은 "스위트한 송진우님 장혁인줄", "송진우님 이번에 확 떴으면 좋겠어요", "송진우님 대박 진행 너무 잘하심", "장성규 빈자리 꽉꽉 채워주시는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특히나 송진우는 과거 장혁 성대모사와 이병헌 춤을 유행시킨 장본인으로 유명하다. 특히나 지난해 이병헌의 건치댄스를 완벽하게 소화시키며 유행 시켰던 장본인. 

한편 송진우의 아내 미나미는 일본 국적으로 유튜브 채널 한일부부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미나미는 송진우와 함께 방송에도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송진우가 스페셜DJ로 활약하는 MBC FM4U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는 매주 월~일요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