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EFA 챔피언스리그] ‘로셀소-제드송 선발’ 토트넘, 라이프치히와 16강 1차전 라인업 공개…손흥민 공백 메우고 승리 챙길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손흥민을 부상으로 잃은 토트넘 핫스퍼가 RB 라이프치히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20일(한국시간) 오전 5시 영국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서 펼쳐지는 라이프치히와의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 홈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골문은 위고 요리스 골키퍼가 맡고, 포백 라인은 주중 아스톤빌라와의 경기와 동일하게 오리에-알데르베이럴트-산체스-데이비스가 나선다.

미드필드에는 해리 윙크스와 제드송, 지오반니 로 셀소가 나서며, 델레 알리, 루카스 모우라, 스티븐 베르흐베인이 공격진에 포진할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다만 현재 원톱으로 나설 수 있는 선수가 없다시피한 토트넘인지라 델레 알리가 제로톱으로 나설 공산이 커보인다.

토트넘은 해리 케인에 이어 손흥민마저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 상태라 공격진이 부족한 상황이다.

게다가 이번 경기를 끝내면 주말에 챔스존 경쟁을 벌이는 첼시와 맞대결이 예정되어 있어 선수단의 혹사를 피할 수 없다.

다만 금일 경기서 빠르게 승기를 가져온다면, 무리뉴 감독 역시 체력안배를 염두에 두고 교체카드를 활발하게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라이프치히는 최근 주포 티모 베르너의 득점력이 줄어든데다 주전 센터백이 모두 출전할 수 없는 상황이라 승리를 점치기는 힘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