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첸, '탈퇴' 요구 팬들에 뒤늦은 사과 "난생처음 일어난 일에 서툴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엑소(EXO) 첸(본명 김종대)이 일방적인 결혼과 임신 통보로 뒤돌아선 팬들에게 뒤늦게 사과를 전했다.

19일 첸은 엑소 팬 커뮤니티 사이트에 "안녕하세요. 첸입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제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수없이 고민을 하다 이제서야 엑소엘(엑소 팬클럽) 여러분들께 글을 남기게 됐다"라고 운을 뗐다.

첸은 "자칫 서투른 말로 상처를 드릴까봐 걱정도 되지만 먼저 그동안 기다렸을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고,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이 놀라고 당황했을 팬들에게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엑소(EXO) 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처음 글을 썼을 때는 저에게도 난생처음 일어난 일이라 함께해왔던 엑소엘 여러분들께 어떻게 말을 전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그래도 제가 직접 사실을 먼저 알려야겠단  생각만으로 글을 남겼었다. 제 마음가는 다르게 저의 부족하고 서툰 말들로 실망하고 상처받은 모습에 저도 마음이 많이 아팠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첸은 "지금까지 여러분이 주신 사랑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그 사랑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다는 것을 누구보다 더 잘안다"며 "너무 늦게 사과를 전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 앞으로도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엑소 멤버 첸은 자필 편지로 여자친구와의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하지만 충격을 받은 팬들로 부터 거센 반발을 받았고, 일부 팬들은 그의 탈퇴를 요구하며 시위에 나서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