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다섯글자 그분닮음"…'뷔 닮은 틱톡러' 영상에 네티즌 반응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를 닮은 틱톡러가 네티즌 사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방탄소년단 뷔 닮은 틱톡러 발견함"이라는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트위터의 한 유저가 "방다섯글자 그분닮음"이란 글과 함께 게재하면서 화제가 된 틱톡러 영상을 본 글쓴이는 방탄소년단 뷔와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닮았다고 느낀 방탄소년단 뷔의 웃음 사진을 첨부하면서 "타덕이라 얼핏 보고 닮아서 글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방탄소년단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 방탄소년단 트위터

뷔 닮은꼴로 주목받은 틱톡러는 가로로 긴 눈과 더불어 뚜렷한 이목구비등이 닮아있는 모습이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 순간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닮았다", "뷔인줄 ㄷㄷ", "눈 닮아서 머리 깐게 잠깐 닮아보이네"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모를 뷔 닮은 사람 없어",  "뷔 얼굴을 모르는거 아님?"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어 25일 방송되는 ‘제임스 코든쇼’의 ‘카풀 카라오케(Carpool Karaoke)’에 출연할 예정이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1월 28일 제임스 코든쇼에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선공개 곡 ‘Black Swan’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여 전 세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