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녕 드라큘라’ 서현♥이청아, 8년 차 커플의 담담한 이별…네티즌 “2분이라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안녕 드라큘라’ 서현이 이청아에게 완전한 이별을 고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드라마 페스타 ‘안녕 드라큘라’에서 소정(이청아 분)을 만나 대화를 나누는 안나(서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나는 “이거, 네 물건 섞여 있던 것”이라며 조용히 가져왔던 쇼핑백을 전달했다. 또한 두 사람의 행복했던 한때를 찍은 폴라로이드를 건네며 “이때는 다시 돌아오지 않잖아. 너도 언젠간 보고 싶어 할 것 같아서”라고 담담히 이별을 선언했다.

JTBC '안녕 드라큘라' 방송 캡처
JTBC '안녕 드라큘라' 방송 캡처

안나는 “너 없는 크리스마스는 생각도 못 해봤는데 그게 일어나네”라고 말했다. 내내 고개를 푹 숙이고 있던 소정은 “그러네”라며 힘겹게 입을 뗐다.

이어 안나는 “너 아니었으면 내 20대는 특별하지 않았을 거야. 고마워. 30대는 너 없이 잘 살아볼게. 내가 살아보고 싶은 대로”라고 미안함 대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련하고 아름답다” “분량 더 길게 해주지, 몇 부작인가 했더니 2부작ㅠㅠ” “어떻게 투샷이 2분이야” “둘이 만남부터 이별까지 80부작해줘” 등 아쉬워 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현, 이청아가 출연한 드라마 ‘안녕 드라큘라’는 지난 18일 2부작으로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