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경석, 유튜브서 LG 차명석 단장과 ‘스토브리그’ 관련 Q&A 진행…드라마와 현실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서경석의 생일이 갑작스레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서경석도 동시에 주목받고 있다.

서경석은 지난 13일과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서경석TV'에 '스토브리그 현실단장 차명석'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평소 친분이 있는 차명석 LG 트윈스 단장과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으며, 2탄에서는 구독자들의 질문을 받아 Q&A를 진행했다.

드라마가 잘 될줄 몰랐다고 밝힌 차 단장은 구독자들의 질문에 대해 하나하나 답을 이어가면서 드라마와 현실의 차이에 대해 설명했다.

서경석TV 캡처
서경석TV 캡처

그는 드라마에서 등장한 장면 중에서 가장 큰 차이점에 대해 "단장과 선수의 갈등이 과하게 표현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깝게 술을 왜 무릎에다 붓느냐. 잔에다 따라주면 되지"라며 웃어보였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 서경석은 '차명석'으로 삼행시를 올려달라면서 추첨을 통해 소형 사인볼과 양말, 장갑을 준다고 전했다.

해당 경품은 오지환이 직접 협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MBC FM4U서 양희은과 함께 '양희은, 서경석의 여성시대'를 진행 중인 서경석의 생일은 2월 15일이다.

그와 생일이 같은 스타로는 빅스(VIXX) 라비, 모태범, 오상진, 김병현 등이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