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계명대 동산병원, '코로나19' 의심환자 발생 "수성구 거주자 30대…격리 조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대구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응급실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의심환자가 발생해 격리조치됐다.

18일 뉴시스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후 10시께 수성구 시지의 한 병원에서 이송된 한국인 A(37·여)씨가 응급실에서 폐렴증상을 보였다.

이에 병원 측은 이날 오후 2시께 A씨의 검체 검사를 달서구보건소에 의뢰했다. 달서구보건소는 A씨의 검체를 보건환경연구원에 보내 검사를 진행 중이다.

A씨는 현재 대구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내 음압격리실에서 격리 중이다. A씨는 수성구에 거주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뉴시스
뉴시스

특히 A씨는 최근 1개월간 해외에 체류한 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계명대 동산병원 관계자는 "의심환자가 발생해 응급실에 새로운 환자 등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차단하고 있다"며 "A씨의 결과가 나올때까지 환자를 받지 않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달서구보건소 관게자는 "동산병원의 요청에 의해 A씨의 검체를 보건환경연구원에 보내 검사하고 있다"며 "확진 유무는 밤 늦게 나올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