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우먼 이은형, “살 빼면 남편 강재준과 닮았다”는 배우와 셀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개그우먼 이은형이 남편 강재준과 닮았다는 배우와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이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폰 인물사진인데 나 인물 인식 안 된 거 너무 불쌍해~~ 제훈 씨 사랑해 증맬루. #사냥의시간 #조조로봐야지 #우리모두쭈구미오징어갑오징어거북손해삼말리잘의향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은형은 이제훈과 셀카를 담았다. 특히 인물 모드로 찍은 사진이 이제훈만 인식해 웃음을 자아냈다. 훈훈한 비주얼의 이제훈과 이은형의 케미가 이목을 끌었다.

이은형-이제훈 / 이은형 인스타그램
이은형-이제훈 / 이은형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리얼 줴훈줴훈”, “제 피드에 이런 장관이 펼쳐지다니 워우”, “인식은 안 됐어도 누가 봐도 이은형”, “우왕 화질 무엇!”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같은 날 방송된 SBS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는 스페셜 DJ로 이제훈이 참석한 가운데 인간분석 연구소 코너에서 문세윤, 이은형이 함께 출연했다.

이날 이은형에 남편 강재준을 봤다는 사연에 “이제훈 씨 나왔는데 남편 얘기는 하지 말자”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어 “재준 씨가 말랐을 때 이제훈 씨와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면서 “엇비슷하다”고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이은형은 2006년 SBS ‘웃찾사’로 데뷔했으며 지난 2017년 개그맨 강재준과 7년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다.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유쾌한 부부의 ‘향연’ 시리즈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이제훈은 최우식, 안재홍, 박정민, 박해수와 함께 호흡을 맞춘 영화 ‘사냥의 시간’의 26일 개봉을 앞두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