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쇼' MC 김민규-시현-주연, 상큼한 쓰리샷 공개 '교복도 완벽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더쇼' MC 김민규, 시현, 주연의 상큼한 쓰리샷이 공개됐다.

18일 오후 SBS MTV '더쇼' 공식 트위터에는 "더쇼 고등학교 슨배림들,, 첫사랑 생각나서 너무 눈물이 흐르네요,,, 슨배림들하고 같은 고등학교였다면 공부 진짜 열심히 했을텐데... 비주얼 교과서 더쇼 3MC 첫사랑 슨배림들 보러 얼른 달려오셔요 4분 남아따아!! #더쇼 #주연 #시현 #민규 #3MC"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SBS MTV '더쇼' 공식 트위터
SBS MTV '더쇼' 공식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교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 김민규, 에버글로우 시현, 더보이즈 주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들의 완벽한 비주얼 합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팬들은 "이번주도 본방사수", "김민규 선배 어디계세요... 저 학교다닐 땐 왜 없었는데요", "3MC 케미 최고예요 정말", "오늘 슨배림들 의상 넘 예쁘네요. 역시 비주얼 MC들. 더쇼 밍쇼 오늘도 파이팅", "오늘도 잘생겼네 이주연 선배", "오늘도 파이팅 쥬쇼" 등의 응원 멘션을 남겼다.

한편 김민규, 시현, 주연이 MC를 맡고 있는 SBS MTV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친구가 1위를 차지했다.


추천기사